감성듀오 마인드유(재희.고닥)의 새 미니앨범 `MIND U`(마인드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마인드유의 두 번째 정규 앨범 `MIND U`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를 비롯해 수록곡 `봄비`, `Stay There`(스테이 데어), `하루`, `마인드유 (MIND U)`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포함됐다. 함께 공개된 미공개 포토에서는 봄을 닮은 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마인드유가 등장해 보는 이들을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는 마인드유에서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멤버 고닥이 작사와 작곡한 곡으로, 처음부터 마지막 순간까지 이기적인 연인의 모습을 상상해 담았다.
그 외에도 창 밖으로 내리는 봄비를 바라보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봄비`, 힘들고 지쳐 기차 여행을 떠날 때 듣기 좋은 `Stay There`, 오늘 하루 고생한 그대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 `하루`, 힘들었던 때 서로에게 해온 말을 담은 `마인드유`까지 총 5곡의 음악으로 마인드유표 감성을 가득 전한다.
그간 감성 듀오로서 발표하는 앨범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깊고 성숙해진 감정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치유를 전했던 마인드유는 역대급 음악을 담은 앨범으로 가요계를 또 한 번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고닥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재희의 아름다운 보컬이 만나 더욱 매력적인 고품격 앨범을 완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마인드유는 지난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으로 가요계 데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 다채로운 히트곡을 발표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을 변경하고 `RE:MIND`, `Dear`, `퍼즐` 시리즈 등 다양한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MIND U`와 수록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를 발표하고,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대학로 SH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