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블 파인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 로르(Hyeres Lor)` 가 배우 류준열을 한국의 엠베서더로 선정하였다. 지난 20일 공개된 이에르 로르의 `Rule the right` 캠페인은 이에르 로르가 새롭게 정의하는 `오른손 반지` 에 철학과 스토리를 그대로 담은 영상으로 한국의 첫 엠베서더로 선정된 배우 류준열은 특유의 진중한 목소리로 오른손 반지에 대한 정의를 잔잔한 나레이션으로 풀어낸다.
이에르 로르가 새롭게 제시하는 `오른손 반지` 란, 반지를 약속의 징표로 주로 왼손에 착용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대담한 자유로움,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서의 `오른손의 반지`를 의미하며 이를 통해 반지에 대한 의미를 확대, 재정의하는 캠페인이다. 이에 걸 맞는 얇은 실반지의 형태의 금반지로 완성된 이에르 로르 오른손 반지는 화려한 예물과는 다른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요즘 트렌드인 젠더리스(genderless) 스타일로 제안한다.
주로 여자를 모델로 기용하던 기존 주얼리 브랜드의 관행에서 벗어나 남자를 브랜드의 얼굴로 선보인 것 또한 변화된 트렌드, 이에르 로르가 전하고자 하는 주얼리에 대한 새로운 시각에 환기라는 컨셉에 걸맞는 행보다. 브랜드 관계자는 "류준열은 바르고 옳은 분위기를 가진 배우이자 젊고 유연한 사고를 가진 세대를 반영하는 대표적인 인물이라 생각, 새로운 카테고리를 정의하는 브랜드에 걸맞는 페르소나로 선정하였다" 고 밝혔다. 류준열과 함께 한 이에르 로르의 화보는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르 로르는 국내에 센서블 파인(Sensible fine)이라는 장르를 새롭게 소개하는 브랜드로 남프랑스 황금의 섬 `이에르` 의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주얼리다. 2016년 프랑스에서 런칭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셀러브리티 캐롤라인 드 마그렛, 아이리스로 등 해외 유명 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현재 홍콩 LC에 이어 한국에 런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