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통팔달 교통환경 및 뛰어난 교육환경 등 생활 인프라 우수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이뤄져 있어…지하주차장, 주차관제시스템 등 구축
-4월25일(목) 1순위 청약 진행, 5월3일(금) 당첨자 발표
-非규제 청약청정지역 전매제한 6개월로 투자 메리트 갖춰
지난 19일(금) 경기 부천시에서 견본주택을 개관한 `이안 더 부천`에 수많은 내방객들로 가득 찼다.
대한토지신탁의 신탁참여형 재건축 사업이며 대우산업개발이 시공하는 `이안 더 부천`은 주말포함3일동안 총 1만3000여명의 방문객들이 견본주택을 다녀갔다.
이처럼 `이안 더 부천` 견본주택에 많은 내방객들이 찾은 이유는 뛰어난 주거 환경을 갖췄기 때문이다. 단지는 사통팔달의 교통여건과 잘 갖춰진 생활 인프라, 뛰어난 교육환경, 여기에 원미동에서 약 12년여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단지로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에게 각광을 받았다.
`이안 더 부천`은 지하철 7호선 부천종합운동장역 및 1호선 부천역이 인접해 있다. 특히 부천종합운동장역을 지나가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B노선이 올해 안에 예타 통과될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동IC와 경인고속도로 부천IC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췄다. 부천 원미종합시장과 원미부흥시장, 이마트 부천점을 비롯해 시민소체육공원, 원미공원, 원미1동 주민센터 등 공공시설이 인접해 있다. 또 가톨릭대 부천성모병원, 부천대성병원, 부천시 보건소 등 의료기관도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중동 생활권역까지 자가 약 10분 내 이용이 가능해 편리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반경 1km 이내에 6개의 초o중o고교 등 교육시설이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부천북초, 부일초, 원미중학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여기에 신중동역과 부천역 일대의 대규모 학원가가 가까우며 부천시립원미도서관, 부천활박물관을 비롯해 어린이들이 교통질서와 법규를 배울 수 있는 부천시 어린이교통나라 등 우수한 문화o교육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이안 더 부천`은 뛰어난 내부설계로도 주목을 받았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있으며, 태광과 통풍, 개방감을 향상시켰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과 함께 각 가구마다 온도제어와 욕실 바닥난방, 기계식 환기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일부평형의 경우 빌트인가전, 수납장, 소물장, 리모컨형 전동식 빨래건조대 등이 설치된다.
또한 단지는 자녀의 안전을 유의한 지하주차장과 통학 차량을 위한 회차공간,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해 주민휴게공간 및 주민운동시설이 조성된다. 여기에 입주민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주차관제 시스템, 주차장 비상벨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광장에는 울창한 나무와 잔디밭 등이 들어선다.
분양관계자는 "이안(iaan) 브랜드는 대우산업개발이 축적해 온 주거 가치의 모든 핵심이 집약된 브랜드"라며 "입지와 설계, 상품 등이 기존의 아파트와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는 만큼 이안 더 부천은 지역 내 새로운 주거문화를 제시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파트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 더 부천`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동 151-6번지 일대에 조성되며 지하 2층~지상 25층, 3개동, 전용면적 45~80㎡, 총 219가구 중 126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4월25일(목) 1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되며, 5월3일(금) 당첨자 발표를 실시할 예정이다. 정당계약은 5월14일(화)~16일(목)까지 3일간 진행되고 중도금은 60%까지 대출 가능하다.
`이안 더 부천`의 모델하우스는 부천시 원종동 173번지 일원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