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동운이 첫 번째 미니앨범 ’Act 1 : The Orchestr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8일 0시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손동운의 첫 번째 미니앨범 ’Act 1 : The Orchestr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미니앨범 미니앨범 ’Act 1 : The Orchestra‘은 타이틀 곡 ‘편해지자’를 비롯해 ‘Natasha’, ‘雪夜’, ‘Intermission’, ‘서툰 어른’, ‘Decrescendo’, ‘암전’ ,’ Curtain Call’ 총 8곡으로 전곡 작곡,작사에 참여한 손동운의 남다른 애정이 담겨있음을 알 수 있다.
타이틀 곡 ‘편해지자’는 헤어진 사랑 이야기로 담담하게 시작되어 클라이막스에 이르는 감정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발라드 곡. 클래시컬하게 편곡된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과 어울리는 손동운만의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듣는 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ct 1 : The Orchestra‘은 손동운의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첫번재 미니 앨범으로 2년 동안 작곡 ,작사부터 앨범의 순서, 앨범의 제목 등 그의 정성이 하나하나 담겨있어 눈길을 이끈다.
한편, 손동운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Act 1 : The Orchestra’을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