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ht Your Light`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지향
리테일 공유 플랫폼 전문기업 ㈜오티디코퍼레이션(OTD Corporation, 대표 손창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띵굴(Thingool)`이 클린 앤 셀프 뷰티 콘셉트의 서브 브랜드 `띵굴 브라이트(Thingool Bright)`를 12일 처음 선보였다.
기존 띵굴 스토어의 강점인 스토리텔링과 발견하는 재미를 기반으로 만든 헬스 뷰티 셀렉트숍 버전의 서브 브랜드로, `Sight Your Bright`이 슬로건이다. 내 몸과 피부, 감성을 찾아가 온전히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Clean & Beauty 콘셉트의 뷰티 제품은 기본이며, 향과 티 등 다채로운 MD를 구성해 호평 된다. 국내 신생의 클린 뷰티, 이너 뷰티, 마인드 뷰티 브랜드 상품들을 특화해 선보일 예정으로, 기존 매스 브랜드가 선보인 H&B 브랜드와 차별화된 띵굴만의 감성과 철학을 담아낼 계획이다.
띵굴 브라이트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4월 12일 오티디의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서 주요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웰컴 티 제공,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관련 소식과 이벤트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는 "띵굴 브라이트는 기존 띵굴의 감성과 철학을 바탕으로 또 다른 띵굴의 가능성과 확장성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브랜드다"라며 "올해를 기점으로 띵굴 브랜드에 대한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진행할 예정으로, 국내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흔들 게임 체인저로 자리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띵굴은 오프라인 팝업 마켓 `띵굴시장`을 근간으로 탄생됐으며, `좋은 하루가 좋은 삶이 된다`는 철학을 토대로 새롭게 선보여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을지로와 성수동에 처음 선보였던 쇼룸 형태의 스토어는 리빙 편집숍 형태에 집중했지만, 최근 메이저 유통 채널 진출로 주목을 받은 `롯데월드몰점`은 패션과 코스메틱에 집중해 다양성을 확보했다. 다각화된 유형의 스토어를 선보여 업계의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올 상반기 론칭 예정인 온라인 상설 스토어 `띵굴마켓`을 비롯해 띵굴의 아이덴티티인 플리마켓 `띵굴시장` 등 폭넓은 활동을 준비 중으로, 올해 상반기 내 오프라인 매장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