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오는 4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총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드링크&디저트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9 드링크&디저트쇼는 다양한 음료를 비롯해 상반기 최신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박람회다. 특히 GNM자연의품격은 현대백화점에서 출품하는 10개의 브랜드 중 한 곳으로 선정돼 C420번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 제품으로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즙 제품 4종,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6종, `순수한 깔라만시`, `유기농 노니주스`, `아보카도 오일(병/캡슐형)`이 준비될 예정이다.
이 중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누적판매량 5,100만포 이상을 돌파한 브랜드 대표상품이다. 양배추즙에 사과농축액을 더해 맛이 달큰하고 목 넘김이 부드러우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임을 인정받았다.
그 외에 초코, 딸기요거트, 쿠키앤크림, 카페라떼, 호두아몬드, 스페셜 믹스 구성으로 구매 가능한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도 있다. 해당 상품은 칼로리 걱정 없이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비타민과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던 GNM자연의품격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한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며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이베이코리아 베스트 파트너상`, `11번가 십일절 어워드` 등을 수상하며 유망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