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기계 및 자동화 관련 생산제조기술 업체 430개사 450여명 참가
시장의 요구 및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는 SIMTOS 전시회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는 생산제조기술 전시회인 SIMTOS 2020 참가설명회를 광명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지난 4일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작기계와 자동화 관련 생산제조기술 업체 430개사, 450여명이 참가해 내년 3월 말에 있을 SIMTOS 2020 전시회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SIMTOS 2020 전시회는 디지털화 및 스마트제조 공정을 중심으로 2020년 3월 31일(화)부터 4월 4일(토)까지 5일간 KINTEX 전관을 사용하며 개최될 예정이다.
대내외 경제상황의 악화로 국내 제조업의 어려움 극복을 위해 참가를 희망하는 많은 업체들은 새로운 시장개척과 정보 입수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전시로 SIMTOS를 선택하고 있다.
SIMTOS 2020를 주최하는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는 전시회 아젠다를 『OPEN KOREA』로 정하고 다양한 지원혜택과 국내외 바이어 초청 확대 그리고 국제생산제조혁신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SIMTOS 멤버십 기반의 타겟마케팅을 통해 자동차, 기계, 항공, IT 그리고 반도체, 철강, 비철금속, 금형, 조선 등 생산제조기술 업체 종사자들 중심의 국내외 바이어를 초청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산업 트렌드 변화에 따른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생산제조기술, 수요산업트렌드, 비즈니스가 포함된 융합형 국제생산제조혁신 컨퍼런스도 개최한다.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는 참가업체의 전시회 만족도 제고와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홍보 인프라 구축도 계획하고 있다. 모바일에 효과적인 반응형 신규 홈페이지 구축, SIMTOS 2020 EI 응용디자인 개발, 그리고 참가업체의 국내외 희망고객 조사를 통해 참가업체와 협업하는 타겟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SIMTOS 2020 전시회는 4월말까지 참가 신청시 조기신청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SIMTOS 2020 홈페이지나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