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참존, '2019 한국명품브랜드'에 최종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참존이 `2019 BRAND STARS 한국명품브랜드`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9 한국명품브랜드`는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 만족 수준과 국가 차원의 산업 품질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좋은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널리 알리고자 제정됐으며 브랜드스타즈 선정위원회에서 주최하며 한국과 중국 동시에 발표된다.

참존은 `K-뷰티 화장품 부문` 명품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1984년 창립 이래 화려한 광고보다 R&D 기술에 끊임없이 투자하며 다수의 피부 전문 특허 기술 보유 및 국내 자체 연구소, 생산설비를 갖춘 브랜드로 그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특히 참존의 스테디셀러이자 대한민국에 마사지크림 열풍을 일으킨 2천만 개 판매 돌파 `콘트롤 크림`, 싱그러운 은행잎 성분의 `징코` 클렌징 라인, 3,300억 매출 달성, 참존의 대표 기초 브랜드 `DeAGE(디에이지)`,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DR.FROG(닥터프로그)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참존은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을 중심으로 미국과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 약 20여 개 국에 `참 좋은 화장품`,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화장품`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