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혁신 마케팅 기업 ㈜데뷰월드와이드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나다운 일 찾기부터 유지하는 비결까지` 나누는 제9회 나나나파티를 오는 1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다운 직업을 찾을 수 있는 비결`을 공유하는 나나나파티는`나의 길을 나답게 나아가자`라는 모토로 특히 취업에 어려움을 겪거나, 적성에 맞는 일 찾기가 고민인 직장 초년생을 위해 본인에게 맞는 일을 발견하고 유지하는 현실적인 조언과 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고민 해결에 다가가는 직업 인식 개선 프로그램이다. 나나나파티에서는 본인의 길을 찾았거나, 그 비결을 알고 있는 선배 `파티짱`을 진행자로 초대해 참석자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한다. 특히 이번 `파티짱`을 맡은 김예지 작가는 청소 일을 하는 청소 사업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콘텐츠를 제작해 `저 청소 일 하는데요?`라는 책을 출간한 작가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꿈과 현실에서 고민 중인 청년들에게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파티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김하영 부장은 "앞으로 나나나파티는 더욱 사람들이 본인에게 집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자신만의 길을 나아가는 선배로부터 듣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본인에게 맞는 일을 찾는 청년들의 고민을 덜어 줄 프로그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또한 나나나파티를 진행하는 ㈜데뷰월드와이드는 나의 성향에 맞는 다음 직업 찾기 프로젝트 나나나워크숍 3기를 오는 5월 2일부터 5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테마는 `인생 음식` 편으로 누구나 경험하고 공감하는 주제인 음식을 통해 `나의 특성 발견하기`, `나의 특성을 분석하고 찾는 나의 업`, `나의 가능성 확장`, `일의 범위 구체화`, `다음 직업에 대한 아이디어 정리하기` 등 다섯가지 활동 내용으로 진행된다. 활동을 통해 ㈜데뷰월드와이드는 `나에게 맞는일 찾기`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나나나파티의 협찬사로는 대만국민샌드위치 홍루이젠이 참여하고 있으며 나나나파티와 나나나워크숍의 참석 신청은 온오프라인으로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에 `나나나파티` 또는 `나나나워크숍`으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나나나파티
-모집 일정: 4월 9일까지
-신청 방법: 온오프라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워크숍 일정: 4월 11일, 저녁 7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