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 밀크티가 6세~7세 미취학아동을 위한 유아학습지 `밀크티 키즈`를 선보였다.
더불어 이달 말까지 밀크T키즈 정회원 가입 시 선착순 특별 선물을 증정하고 있어 유치원생 미취학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상담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미취학 아동학습지 밀크티 키즈는 천재교육만의 학습 노하우가 담긴 콘텐츠를 선별해 스마트기기를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선보이는 스마트학습지로 잘 알려져 있다.
유아학습 콘텐츠는 `매일 보는 동화`를 비롯한 `한글아! 놀자`, `수학아! 놀자`, `영어야! 놀자`, 디지털체험, 영상놀이터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유치원생들의 수준에 맞춘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하는 학습은 초등학교 입학 전 학교공부도 사전에 할 수 있어 공부에 대한 조기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돕는다. 이로 인해 밀크티 키즈는 유치원생 홈스쿨링이나 유아방문학습지 선택 등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현재 스마트 유아학습지 밀크티키즈 오픈 기념으로 밀크T 10일 무료체험 서비스는 물론 정회원 가입 시 스마트학습 콘텐츠를 TV화면으로 보며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미러링 기기를 선착순 증정 중이다. 유아동학습지 밀크티 키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