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I’m So Hot’ 공개를 앞둔 모모랜드에 대한 기대와 반응이 심상치 않다.
20일 오후 6시 모모랜드는 각종 음원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Show Me’를 전격 공개하고 타이틀곡 ‘I’m So Hot’으로 컴백 활동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I’m So Hot’이 공개되기도 전부터 유명 SNS 채널과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암쏘핫챌린저’ 열풍이 번지며 모모랜드의 전작 ‘뿜뿜’, ‘BAAM’을 넘는 초대박 행진을 기록할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암쏘핫챌린저’의 경우 단시간에 수백만 조회수와 릴레이로 수백 개의 챌린저 영상이 업로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19일 공개된 ‘I’m So Ho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Jazzy, Brass로 이루어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총을 쏘는 듯한 모습의 강렬한 핑거 포인트 안무 ‘권총춤’이 시선을 끌며 ‘암쏘핫’ 열풍을 예고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금일 오후 6시 모모랜드의 신보 ‘I’m So Hot’이 발매된다”며 “이제껏 볼 수 없던 모모랜드의 전혀 새로운 반전 매력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how Me’와 타이틀곡 ‘I’m So Hot’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