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가 팬들을 향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시현X미아’의 힐링 보컬 영상을 공개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4일 0시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톤뮤직과 에버글로우의 각종 채널을 통해 멤버 ‘시현X미아’의 머니코드 보컬 영상을 게재, 팬사랑을 전했다.
시현의 기타 연주로 시작된 영상은 미아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귀를 간지럽히는 듯한 시현의 촉촉한 보이스가 완벽히 하모니를 이루며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 따뜻한 힐링을 선물한다.
시현과 미아는 제니 ‘솔로’, 트와이스 ‘TT’, 자이언티 ‘노래’, 레드벨벳 ‘빨간 맛’ 등 총 11개 곡의 장점을 한껏 살려 시현과 미아의 색으로 완벽히 재해석했다.
머니코드는 `4가지 코드로 이뤄진 코드 진행`으로 귀에 쏙 들어오는 친숙한 멜로디를 많이 만들 수 있어 팝과 가요를 불문하고 자주 쓰이며, 대표곡으로는 비틀즈의 ‘Let It Be’와 제이슨 므라즈의 ‘I’m Yours’가 있다.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 그룹의 강인한 의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댄스에 이어 보컬까지 실력파 신인 걸그룹의 탄생을 알리며 무서운 기세로 떠오르고 있는 에버글로우는 오는 3월 18일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를 발매하고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