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덕화가 `덕화TV`에서 추억의 얼굴들을 만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3회에서 이덕화는 `구독자 늘리는 법`을 배우기 위해 개그맨 이홍렬을 만난다. 방송인이 아닌 크리에이터로 만난 두 사람은 각자의 카메라를 들고 서로를 맞이해 이제는 1인 방송 시대임을 실감케 했다.
작년 6월 `홍렬 이` 채널로 1인 방송을 시작한 이홍렬은 촬영 뿐만 아니라 편집도 본인이 직접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구독자가 1만 명을 넘어선 이홍렬은 5천 명에서 멈춰버린 이덕화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이홍렬은 "형과 리액션TV 콘텐츠를 하기 위해 추억의 영상을 많이 준비해왔다"며 본인의 결혼식 비디오를 재생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故이주일, 심형래, 서수남, 허참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젊은 시절 이덕화의 파격적인 패션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덕화가 진행하고, 이홍렬이 리포터로 활약한 `쇼2000` 영상도 공개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홍렬의 구독자 1만명 돌파 공약이 최초 공개된다. 귀곡산장 분장을 하고 인사하겠다는 약속을 `덕화TV`에서 지킨 것. 이를 본 이덕화는 "나도 공약할까? 가발 벗고 인사하는 걸로!" 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했다.
이덕화의 1인 크리에이터 도전기는 오는 12일 저녁 8시 55분 KBS2 `덕화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