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취업 특성화 교육기관 메이필드호텔스쿨이 지난 2월 28일 메이필드호텔 볼룸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습니다.
입학식은 메이필드호텔 김영문 사장 및 호텔스쿨 교수진, 이날의 주인공인 2019학년도 신입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내외빈 소개, 입학 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 사장 축사 및 특강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김영문 사장은 특강을 통해 호텔관광 산업의 전망 및 발전방향과 학생들의 성공 과제에 대해 설명하고, 현장 교육의 필요성을 일깨웠다고 학교측은 설명했습니다.
메이필드호텔스쿨 관계자는 “호텔에서 진행된 입학식은 호텔에서 운영하는 학교이기에 가능한 품격 있는 행사”라며 “2019학년도 신입생들이 최고의 호텔관광서비스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메이필드호텔스쿨은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현재 2019학년도 추가 신입생 및 2020학년도 예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는 2년제 전문학사과정 관광경영전공, 호텔조리전공, 호텔제과제빵전공과 3년제 학사과정 호텔경영학, 식품조리학이다. 졸업 후 전문학사 또는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일반 4년제 대학교 편입과 졸업 후 대학원 진학이 연계됩니다.
신입생은 내신과 수능 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면접전형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 고등학교 졸업자(검정고시 합격자 포함), 유턴 입학을 희망하는 타 대학 재학생 및 졸업자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원서접수는 메이필드호텔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