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3.51

  • 13.37
  • 0.52%
코스닥

743.31

  • 8.50
  • 1.13%
1/3

(여자)아이들, 신곡 'Senorita'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500만 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여자)아이들의 신곡 `Senorita(세뇨리타)`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6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아이들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 뮤직비디오가 공개 21시간 만인 27일 오후 3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기록했다.

`Senorita(세뇨리타)`는 `LATATA(라타타)`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전작의 중독성을 뛰어넘는 멜로디와 한층 짙어진 멤버들의 보컬 그리고 완성도 높은 댄스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여자)아이들의 아찔할 만큼 달콤한 사랑에 빠진 모습과 위트 있게 위험을 피해가는 당당한 모습이 열정적인 브라스 사운드와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Senorita(세뇨리타)`는 27일 오전 9시 기준 벅스와 네이버뮤직 1위, 소리바다 2위를 비롯해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3연속 히트에 청신호를 켰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7일 오후 6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Senorita(세뇨리타)`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