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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티바코리아, 식약처 정책과 제도 취지에 맞게 소비자 알권리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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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는 <안전한 의료기기, 건강한 국민>이라는 비전과 `4차 산업을 선도하는 의료기기 혁신성장 기반 구축 그리고 안전한 의료기기 사용보장을 위한 전주기 안전관리체계 확립`이라는 목표를 수립하고, 의료기기 부작용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안전성 정보에 대한 대국민 홍보가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안전정보 수집 및 대국민 정보 제공을 강화한다는 정책을 추진 중이다.

이에 모티바코리아는 식약처의 정책과 제도 취지에 맞게 `소비자들의 의료기기 부작용 알 권리`를 위하여 정보 공개에 적극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임하겠다는 소신을 밝혔다.

더불어, 모티바코리아는 3월부터 새롭게 오픈될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모티바 보형물에 대한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상세 기능과 특징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소비자의 다양한 문의사항에 적극적이고 즉각적인 대응을 하기 위해, 홈페이지 내 `Contact` 영역에서 1:1 소통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일 모티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는 정확한 정보중심의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가 가슴 보형물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의료기기 심의기준에 맞춘 Clinical 정보와 객관적인 사실 데이터를 제공하여 지속적으로 소비자를 위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모티바코리아는 모든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최선의 자세로 노력할 것이며, 주기적으로 건강한 기부 행사와 아름다운 사회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보답할 수 있는 자리를 계속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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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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