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가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화는 오는 4월 20일, 21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데뷔 21주년 콘서트 `CHAPTER 4` 개최를 앞두고 27일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 4막의 시작`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 영상은 신화의 데뷔곡인 `해결사`를 시작으로 첫 대상을 안겨준 `Brand New`,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인 `Kiss Me Like That`, 팬들을 위해 불렀던 `별`을 피아노의 아름다운 선율로 표현해 신화의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신화 그리고 신화창조`라는 문구와 함께 신화의 콘서트 무대와 신화창조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지금까지 걸어온, 앞으로 걸어 갈 신화의 역사를 감동적으로 보여주고 있어 신화의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CHAPTER 4`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콘서트 명칭인 `CHAPTER 4`는 `신화와 신화창조…우리의 이야기는 계속되어야 한다. 절대 멈추지 않는 우리들의 항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데뷔 21주년을 기념하여 앞으로 신화가 새롭게 써 내려갈 새로운 챕터의 첫 장이라는 점에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현재 진행형 아이돌’로서 가요계에 살아있는 역사로 불리고 있는 신화는 1998년 데뷔 이후 단 한번의 멤버 교체나 해체 없이 매해 신곡 발표와 공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 온 것은 물론 아이돌 최초로 풀밴드 라이브 공연을 시도하여 공연의 퀄리티를 끌어 올리는 등 무대를 향한 열정으로 신화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왔다.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의 데뷔 21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CHAPTER 4` 콘서트에서는 오직 신화이기에 가능했던 신화의 역사뿐만 아니라 새로 써 내려갈 챕터의 시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며 "신화의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의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CHAPTER 4`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되며, 3월 5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7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