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교육투어 `아이스터디`가 2019년 여름방학을 맞아 중학생 호주 로컬스쿨 3주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EQI 프로그램 주관사 아이스터디와 호주 퀸즈랜드 주정부 인증 공식 에이전트(CLC) 협업으로 이루어지며, 2018년 1월(참가자 18명), 2019년 1월(참가자 20명) 14기 스터디투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아이스터디의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는 퀸즈랜드 주정부가 인증하는 호주 공립 & 사립 학교 체험 프로그램으로 3주간 `버디(Buddy)`라고 불리는 호주 학급친구를 배정받고, 버디친구와 함께 로컬학교 정규수업을 받게 된다.
학교 내에서 호주 친구들과 즐겁게 수업하고 인증기관으로부터 엄선된 홈스테이 가정에서 직접 3주동안 생활하는 만큼, 기본적인 영어 실력이 필요하지만 3주동안 호주 친구들과의 많은 교류를 통해 영어 회화 실력이 급증하고 문화 체험과 이해를 통해 글로벌 시대의 리더쉽 교육 또한 자연스럽게 진행된다. 3주동안 매주 주말에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으로 유명한 호주 케언즈에서 체험학습이 진행돼 프로그램 만족도도 높다.
해외영어캠프 선택 시 가장 우려되는 것이 `안전`인 만큼 아이스터디 호주로컬스쿨 3주 체험연수는 한국 출발부터 호주 도착까지 최소 상시 인솔자 2인 이상의 동행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호주 체험을 돕고 있다.
아이스터디 관계자는 "현지 EQI 승인 에이전트 인솔 교사와 한국 관리 인솔 교사의 동반 관리가 진행된다"며 "3주간 현지 학교, 가정 체험과 체험학습 등의 프로그램을 알차게 구성해 학생들의 실제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스터디 2019년 여름방학 호주로컬스쿨 3주 체험은 3월 24일까지 참석자를 모집하며 체험 기간은 7월 26일~8월 17일(3주), 8월 2일~8월 24일(3주) 중 선택할 수 있다. 신청은 아이스터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상담 후 학생 면접, 등록 및 출발 절차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