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여행 가격비교 서비스 `원더투어`가 파격적인 대한항공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원더투어는 창사 50주년을 맞은 대한항공과 손잡고 50%,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50% 할인 쿠폰(최대 10만원)은 26일 오전 10시부터 15분 간격으로 총 4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26일 자정부터는 선착순 1만명에게 해외항공권 7% 할인쿠폰을 쏩니다. 10만원 이상 항공권을 예약하면 결제시 무조건 7%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할인금액 제한이 없습니다.
쿠폰은 모두 지역과 출발일 제한 없이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황금연휴, 여름성수기 예약도 가능합니다. 다만, 할인쿠폰은 2월 28일까지 결제 완료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할인 쿠폰을 받는 방법은 모바일 네이버에 `원더투어 대한항공`을 검색한 뒤 대한항공 반값에서 내려받으면 됩니다. 할인쿠폰을 받은 고객은 28일까지 원더쇼핑 앱을 통해 원더투어 항공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전윤주 위메프 여행제휴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출발일 제한이 없는 만큼 황금연휴, 성수기 여행을 미리 계획하기 좋은 기회”라며 “원더투어는 위메프의 특가 노하우를 접목해 고객들의 여행경비 부담을 줄이고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