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100% 합격프로젝트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교재, 풍성한 추가혜택들(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 E북 등)로 구성된 패키지다.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제한 없이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두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Hermann Ebbinghaus)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를 적용시켜, 부담 없는 반복학습으로 과목별 포인트를 자연스럽게 이해 및 암기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에 부동산 분야를 처음 공부하는 초보 수험생도 스스로 반복학습하며 시험을 준비하는 게 가능하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높아 자격증 단기 취득을 원하는 수험생, 안정적인 장기 시험대비를 계획하는 사람 등 누구에게나 알맞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두 패키지의 추가혜택인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은 정년,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며, 공인중개사 업무범위를 넓히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IT 학습센터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의 온라인 문제를 무제한 제공해 수험생의 합격률을 높이는 데 힘을 실어준다.
한편 경록은 매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전문가를 다수 배출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