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가 글로벌 스타들과 함께한 특별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DJ 소다는 최근 자신의 SNS 채널에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처키(Chuckie),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저스트 블레이즈(Just Blaze)와 같이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DJ 소다는 세계적 스타들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끈다. 매 사진마다 화려한 매력과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DJ 소다는 처키와 다정한 어깨동무로 남다른 친목을 뽐냈고, 체인스모커스와는 환한 미소를 드러내 훈훈한 우정을 보여줬다. 또한 저스트 블레이즈와는 힙합 의상으로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해 더욱 화제를 모은다.
해당 사진은 DJ 소다가 공연 차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방문, 현지에서 펼쳐진 처키와 체인스모커스의 공연에 초청받아 특별한 시간을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스트 블레이즈 역시 현지에서 개최된 국제 음악 박람회인 `2019 NAMM SHOW`(남쇼)의 프리 파티에서 만나 남다른 음악적 교감을 나눴다.
처키는 네덜란드 출신의 DJ로, 50센트, 케샤, 아콘 등 유명 스타를 제작했고 세계를 무대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는 미국의 빌보드와 그래미를 넘나들며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저스트 블레이즈는 미국의 유명한 힙합 프로듀서로 카니예 웨스트, 제이지, 에미넴 등 내로라하는 힙합 스타의 음반을 제작했고, 다양한 음악 장르를 소화하며 미국 힙합의 거장이라 칭송받고 있다.
글로벌 스타들과 남다른 친목으로 눈길을 끈 DJ 소다는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미국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가며 세계 각지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다.
EDM 그룹 메이저 레이저의 월샤이 파이어와 `NEVER LET YOU IN`, 유럽 DJ 큐브릭과 `THINK ABOUT IT(Feat. BAER)`, 영국 유명 DJ 크라이오만, 퍼스트 클래스와 `Holding Back(FT. KYE)`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 색다른 콜라보로 음악적 재능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에는 `DJANETOP`에서 선정한 `톱 100 DJ 디제인 2018`에서 아시아 부문 1위와 전세계 부문 14위를 동시에 차지했고, `ASIA EDM`에서 진행한 `2018 톱20 아시아 DJ`에서는 2위에 오르며 `글로벌 DJ`의 저력을 뽐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 3대 축제인 태국 송크란의 대형 EDM 페스티벌 `송크란 S2O 페스티벌`에 한국인 최로로 헤드라이너로 초대된 바 있으며 아시아 전 지역과 스페인, 호주 등 전세계를 넘나들며 높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DJ 소다는 다양한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전세계를 아우르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