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안팎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 주니어셰프(JuniorChef)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주니어셰프는 30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Pop Star (Feat. J $tash)`를 발매한다.
최근 AOMG와 음반 및 음원 유통에 관한 레이블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주니어셰프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Pop Star`에는 일본에서 활동하는 미국 출신 래퍼이자 음악 외 모델, 디자이너, 사업가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J $tash(제이 스태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힘을 실었다.
신곡 발매에 앞서 주니어셰프는 AOMG 공식 SNS를 통해 `Pop Star (Feat. J $tash)`의 모션 아트웍,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통해 곡의 일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매번 독창적인 비트로 주목 받는 프로듀서 주니어셰프와 유려한 동시에 공격적인 플로우를 선보이는 제이 스태시의 호흡이 리스너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주니어셰프는 그간 박재범, Dok2(도끼), BeWhy(비와이), Keith Ape(키스 에이프)를 비롯 Marshmello(마시멜로), Diplo(디플로), KOHH(코오) 등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그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터라, 이번 첫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글로벌 행보에도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떠오르는 프로듀서 겸 비트메이커 주니어셰프의 신곡 `Pop Star (Feat. J $tash)`는 30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