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BMW 코리아 "리콜 94% 완료…2차 리콜 서비스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BMW 코리아 "리콜 94% 완료…2차 리콜 서비스 강화"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BMW 코리아는 EGR 리콜 대상 차량 10만6,000여대 중 약 94%에 해당하는 10만90대의 작업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어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전화와 문자, 우편 등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다"며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작년 11월 26일부터 시작된 2차 리콜의 경우 28일 기준 총 3만2,679대, 절반 가량이 조치를 받았습니다.


    BMW 코리아는 설 연휴 전에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센터에서 리콜을 받을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