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6.81

  • 32.16
  • 1.29%
코스닥

694.47

  • 4.06
  • 0.58%
1/4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라인업 정리…"50% 성장 목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전자가 28일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를 출시하고 무선청소기 라인업을 보강합니다.

삼성전자는 기존 출시한 하중심 파워스틱, 상중심 파워건과 더불어 이번에 선보인 삼성 제트 3종으로 무선청소기 시장 성장을 시도할 계획입니다.

정유진 삼성전자 생활가전 상품기획 상무는 "삼성 제트는 파워건 상위브랜드"라며 "올해는 내부 목표로 작년대비 50% 이상 성장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내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LG전자와 다이슨이 양강 체제를 굳히고 있는 가운데 점진적인 성장을 도모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됩니다.

정 상무는 "삼성 파워건의 경우 재작년 9월에 출시됐을 때 당시에 할 수 있는 걸 다해서 출시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제트는 상위 버전으로 무선청소기 라인업을 보강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