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6.46

  • 21.64
  • 0.84%
코스닥

732.53

  • 3.04
  • 0.42%
1/5

엑소, '코코밥'도 유튜브 조회수 2억 건 돌파…'2억뷰 뮤비' 3편으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엑소의 히트곡 `코코밥`(Ko Ko Bob) 뮤직비디오가 25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돌파했다.
코코밥은 2017년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4집 `더 워`(The War)의 타이틀곡이다. 공개 다섯 달 만인 2017년 12월 1억뷰를 넘겼으며, 1년 6개월 만에 2억뷰를 달성했다.
이로써 엑소는 `몬스터`, `콜 미 베이비`에 이어 `코코밥`까지 2억뷰 뮤직비디오 세 편과 `중독`, `으르렁`, `늑대와 미녀` 등 1억뷰 뮤직비디오 세 편을 갖게 됐다. 최근 작품인 `템포`도 1억뷰를 눈앞에 뒀다.
엑소는 지난 18∼19일(현지시간) 칠레 산티아고에서 열린 `SM타운 스페셜 스테이지 인 산티아고`에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