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엑소, '코코밥'도 유튜브 조회수 2억 건 돌파…'2억뷰 뮤비' 3편으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소, `코코밥`도 유튜브 조회수 2억 건 돌파…`2억뷰 뮤비` 3편으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엑소의 히트곡 `코코밥`(Ko Ko Bob) 뮤직비디오가 25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돌파했다.
    코코밥은 2017년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4집 `더 워`(The War)의 타이틀곡이다. 공개 다섯 달 만인 2017년 12월 1억뷰를 넘겼으며, 1년 6개월 만에 2억뷰를 달성했다.
    이로써 엑소는 `몬스터`, `콜 미 베이비`에 이어 `코코밥`까지 2억뷰 뮤직비디오 세 편과 `중독`, `으르렁`, `늑대와 미녀` 등 1억뷰 뮤직비디오 세 편을 갖게 됐다. 최근 작품인 `템포`도 1억뷰를 눈앞에 뒀다.
    엑소는 지난 18∼19일(현지시간) 칠레 산티아고에서 열린 `SM타운 스페셜 스테이지 인 산티아고`에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