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3.24

  • 15.11
  • 0.59%
코스닥

740.43

  • 6.52
  • 0.87%
1/5

오리온, '중국 고객 추천지수' 파이부문 5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리온이 중국 대표 브랜드 평가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한 `2019년 중국 고객 추천지수(C-NPS, China Net Promoter Score)` 파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5년 연속 정상을 지켰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고객 추천지수`는 6,500여 개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설문을 통해 평판과 충성도를 평가하는 지표로, 기업과 브랜드의 성장성을 가늠하는 잣대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오리온은 `중국 고객 추천지수`가 생긴 2015년부터 빠짐없이 파이 부문 1위에 오르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오리온 중국 법인은 지난해 `초코파이 딸기`와 `큐티파이 레드벨벳`, `요거트파이` 등 파이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는 동시에 제품 콘셉트와 연계한 `딸기 음악 페스티벌`을 비롯해 다양한 소셜미디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친밀감을 높였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오랜 기간 쌓아온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5년 연속 중국 소비자 추천지수 1위에 오를 수 있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지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들을 지속 개발해 시장 내 리더십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