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가 일산 고양시에 리바트스타일샵 일산 삼송점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일산 고양 지역은 이케아, 스타필드, 아울렛 등 대형 쇼핑몰이 연달아 오픈하고 신도시에 신혼부부 거주지가 집중되어 있어 최근 상권이 더욱 활기를 띠고 있는 지역으로 꼽힌다. 게다가 올해 1만 3410가구가 고양에 입주를 앞두고 있어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인근 파주운정가구단지까지 가구 구매 수요가 매우 높은 상황이다.
이에 현대리바트 리바트스타일샵 일산 삼송점은 또한 리바트가구, 이즈마인, 리바트키친을 모두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38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리바트소파, 리바트침대를 비롯한 리바트 가구, 리바트키친 전 제품이 입점한다. 가구단지 못지 않게 다양한 가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입주가구나 혼수가구, 신혼가구 싸게 파는 곳 등을 알아보며 가구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리바트스타일샵 일산 삼송점 관계자는 "쇼파, 침대, 매트리스 등 침실 가구부터 거실 가구, 부엌 가구까지 한 자리에서 꼼꼼하게 비교해볼 수 있는 매장"이라며 "고양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와도 인접해 있는 만큼 가구 구입의 편리함이 커지실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