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장까지 이동 후 뮤지컬 `팬텀` 관람, 특별한 식사와 선물까지 포함된 원데이 이벤트
교통 편리성, 교육 여건, 생활 환경 등을 고려해 아파트를 선택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건설사들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고객 감성에 호소하는 문화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대우산업개발의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이안`이 격이 다른 프리미엄 문화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스킨십을 대폭 강화, 브랜드 충성도 높이기에 나서고 있다.
대우산업개발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에 일대에 분양하는 `이안 센트럴D`의 아파트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이안과 함께하는 뮤지컬 여행`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선착순 50명을 선정, 동반자 1인을 포함, 총 100명의 고객과 함께 오페라의 유령의 숨겨진 이야기인 뮤지컬 `팬텀`을 1월 27일(일) 오후 3시 서울시 중구 충무아트센터에서 관람하는 것이다. 뮤지컬 팬텀의 클래식한 음악과 화려한 무대 세트는 관객들로 하여금 마치 파리 오페라극장 객석에 앉아 있는 환상을 불러일으킨다. 풍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배우 정성화가 이날 팬텀 역으로 나올 예정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이동부터 공연관람 식사, 선물까지 풀 패키지로 최고의 하루를 제공하는 행사라는 것이다.
대구 현지 픽업 서비스부터 프리미엄급 초대형 뮤지컬 `팬텀` 관람,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저녁 식사,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 선물세트 증정, 대구 귀가 서비스까지 완벽한 도어 투 도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센트럴D`는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235-1번지에 들어서는 총 1,179세대의 대단지로 아파트 999세대, 오피스텔 180실로 구성됐다.
KTX, SRT동대구역과 대구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신세계백화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교통 편리성과 생활 인프라가 압도적으로 우수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바뀐 청약 제도에도 불구하고 최고 380.5대 1이라는 1순위에 마감되며 높은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안(iaan)` 브랜드로 유명한 대우사업개발은 고객과 소통하고 지역민과 스킨십을 잘하기로 유명하다. 사업장이 있는 서산지역에서는 `이안공감`이라는 커뮤니티 카페를 오픈해 매달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강좌를 진행 중이며, 지난해 연말에는 사업장이 있는 음성지역에서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민에게 나눔을 실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