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땅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은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금일(14일)부터 20일(일)까지 7일 동안 `전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와 진행되며, 메뉴 구분 없이 3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오는 21일(월)부터 27일(일)까지 7일간은 요기요앱을 통해 피자에땅 피자를 주문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 5000원, 기존 회원은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재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피자에땅의 메뉴는 지난 12월 출시돼 가성비의 신세계를 연 `신세개 피자`다. 해당 피자는 씨푸드피자, 페페로니피자, 불고기피자가 한 판에 각각 구성돼 3가지 피자를 모두 맛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후레쉬모짜렐라, 허브갈릭감자, 알새우, 통마늘튀김, 페페로니, 리얼불고기, 핫바비큐토핑 등 다양한 토핑이 푸짐하게 담겼으며, 세 가지 맛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대해 피자에땅 관계자는 "최근 배달앱을 통해 주문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피자에땅도 요기요앱을 통해 전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맛있는 피자에땅의 메뉴를 할인 받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