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방탄소년단 'DNA' 뮤비, 유튜브 6억뷰 돌파…한국 그룹 최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DNA` 뮤비, 유튜브 6억뷰 돌파…한국 그룹 최초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방탄소년단의 `디엔에이`(DNA) 뮤직비디오가 한국 그룹 최초로 유튜브 조회 수 6억건을 넘겼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7시 18분께 6억뷰를 돌파했다.
    `DNA` 뮤직비디오는 가상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 변환을 통해 `우리 둘은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혀 있으며 DNA부터 하나였다`는 가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2017년 9월 공개 이후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4주 연속 진입했으며 지난해 2월 미국레코드산업협회(RIAA)로부터 `골드 디지털 싱글` 인증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불타오르네`, `쩔어`, `페이크 러브`(FAKE LOVE),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등 4편의 4억뷰 뮤직비디오와 `피 땀 눈물`, `세이브 미`(Save ME), `아이돌`(IDOL) 등 3편의 3억뷰 뮤직비디오를 가졌다.
    또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 `봄날` 등 3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등 4편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