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전문기업 (주)크로스테크놀로지가 롯데홈쇼핑 ONE TV에서 신개념 런닝머신 브랜드 `CROSS X-RUN` 제품을 1월3일 저녁 10시40분, 1월5일 오후6시20분에 처음 선보인다.
`CROSS X-RUN` 제품은 이날 롯데홈쇼핑 ONE TV에서 월19,900원에 렌탈상품으로 공식 론칭한다.
`CROSS X-RUN`은 지능형 인테렉티브 런닝머신의 파격적이며 날렵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CROSS X-RUN`만의 전용앱을 통하여 운동시 지루함을 줄였으며 나의 운동량을 주위사람과 스포츠 커뮤니티를 할 수 있다.
주된 기능으로는 TASK MODE ( 칼로리소모량 또는 런닝시간등을 목표로 설정하여 자신의 운동계획을 세움 ) MAP MODE ( APP지도에서 출발지점과 도착지점을 설정하여 런닝경로를 설정 ) VIRTUAL SCENE ( 미러링을 통하여 대형화면으로 운동 ) FRIENDS ( 운동성과를 주위사람과 공유 )가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화이트 와 베이비핑크 두가지가 이며 보관시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활용이 용이하며 이동형 바퀴로 집안 어디든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주된 기능중 하나인 충격흡수 장치가 6군데 내장되어 있어 런닝머신 사용시 무릎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아파트 등 층간소음이 민감한 곳에서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파격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동시에 갖춘 `CROSS X-RUN`은 홈쇼핑 런칭과 동시에 상당한 파급효과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