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SKB, 이용자보호평가 최우수상 수상..."상담사 인권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KB, 이용자보호평가 최우수상 수상..."상담사 인권 강화"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K브로드밴드는 방통위가 주관하는 전기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 업무 평가에서 2018년 최우수 사업자로 선정돼 방송통신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방통위는 매년 통신사업자와 포털, 앱마켓 등 6개 서비스 분야의 31개 회사를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와 고객센터 통화 편리성, 이용자 만족도 등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970점으로 참가 사업자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밝히고, 올해 고객센터 상담사의 점심시간 보장을 통해 상담사 인권을 강화하면서 업무 효율을 증진하는 서비스 개선을 이뤄냈다고 강조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mhsong@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