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의 중요성이 점점 대두됨에 따라 영어조기교육에 대한 초등학부모의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영어는 어릴 적부터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습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영어 교육법들이 관심을 얻고 있다. 영어캠프, 영어유치원 등이 그 예다.
천재교육은 이러한 공부 추세에 맞춰 체계적인 초등영어 학습 시스템을 제작했다. 바로 천재교육 계열사 천재교과서가 제작한 밀크T의 `수준별 영어 학습`이다.
천재교과서 밀크T는 스토리텔링 중심의 연상 학습법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받아들이고 기억할 수 있도록 돕고, 파닉스/리딩/그래머 등 단계를 나눠 수준별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또한, 애니메이션, 게임 등을 활용해 자녀의 집중도를 높인다.
수준별 `영어 라이브러리` 카테고리도 마련돼 있다. 해당 강좌를 통해 미국 최대 교과서 출판사 호튼 미플린 하코트의 도서 1000권 이상을 밀크티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의 수준에 맞는 책을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어민 발음까지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도록 ▲노래를 접목한 학습 콘텐츠 `영어 Songs` ▲간편하게 영단어를 외울 수 있는 `3분 쿡쿡 영단어` ▲회화 중심 통합학습 `영어 Speaking` 등 1000개가 넘는 강의를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효과적인 초등영어 학습을 가능케 해 많은 학부모와 학생이 밀크T 수준별 영어 학습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천재교과서 김대선 대표이사는 `밀크T는 학생이 스스로 재미를 느껴 학습할 수 있도록 공부 몰입도를 높이는 다양한 수준별 콘텐츠를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투자와 업데이트를 통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