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오는 20일 단 하루,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11번가 브랜드 워너비 원데이 팝업스토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11번가에서 고객들이 구매하기를 원하는 브랜드 및 상품을 선정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메트로시티는 2018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아이템들을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11번가 브랜드 워너비 원데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부오나 에디션 등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은 아이템들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MQ0367(부오나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밀라 요보비치, 바바라 팔빈을 비롯한 헐리우드 셀럽과 이요원, 소녀시대 유리, 티아라 효민 등 수많은 국내 스타들이 착용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브랜드 상징인 시그니처 락 장식으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내부 공간은 파티션으로 구분되어 뛰어난 수납력과 실용성을 자랑한다.
또 시그니처 아이템 MF0407도 할인 판매된다. 사피아노 소재의 이 미니백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 뛰어난 수납력으로 데일리 백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메트로시티의 `라 로사 비앙카(La Rosa Bianca)` 프라그랑스 VIP 기프트가 제공된다. 라 로사 비앙카는 불가리안 로즈로부터 추출한 천연 향을 담아 풍성하고 깊은 매력이 느껴지는 프라그랑스이다. 데이 향의 `데이라이트`와 나이트 향의 `문라이트` 2종으로 구성되며 취향에 맞게 선택하거나 두 가지 향을 레이어링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동안 우리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인기 아이템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증정품은 물론 11번가에서 제공하는 보너스 할인(10% 쿠폰)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