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친환경 로하스 인증을 받은 나트라케어에서 순면 팬티라이너 커브형 5팩 세트를 오는 12월 20일 단 하루만 30%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된다고 18일 밝혔다.
이미 여성 커뮤니티 사이에서 자발적 입소문을 탄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와 천연 펄프 흡수층으로 이루어져 화학성분, 염소계 표백처리, 인공 향, 인공색소, 유전자 변형 원료 등의 화학 성분이 철저히 배제된 제품이라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나트라케어를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순면 느낌이 아닌 마치 순면 속옷을 입은 듯한 편안함이 느껴진다고 평가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생리대 관련 안전 이슈로 인해 더욱 유기농, 친환경 제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나트라케어 제품 판매율 또한 늘고 있다. 고객 감사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 뵐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커브형 5팩 세트 30% 이벤트는 12월 20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며 나트라케어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나트라케어 공식몰에서는 12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