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뉴트리션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홀리데이 세일 행사를 선보인다.
12일 스포맥스는 오는 20일까지 최대 70% 할인과 적립금 더블혜택이 있는 슈퍼 산타급 홀리데이 프로모션인 `레드파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동안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컬러 패키지 제품군 중 스포맥스의 인기 상품만을 골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단백질헬스보충제에서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채로운 품목의 라인업에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맞이 `레드파워 이벤트`에서는 온라인 단독 최초로 진세노사이드가 10mg 함유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 스틱인 굿모닝스틱을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BCAA보충제인 `스파르탄아미노`와 가성비 높은 단백질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린프로틴`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포맥스의 인기 베스트셀러 단백질보충제 `머슬쉐이크`와 스테디셀러인 벌크업보충제 `매스게이너`는 적립금 2배라는 파격 더블혜택까지 더했다.
행사를 기획한 스포맥스 마케팅팀 이수호 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세심하게 건강까지 고려하여 간편한 휴대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삼스틱과, 불균형한 식사로 자칫 부족해 질 수 있는 단백질을 보충해 줄 수 있는 단백질 보충제 제품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필요한 아이템만으로 구성했다"면서 "업무에 지친 12월의 직장인이 나에게 주는 선물로, 연말 맞이 건강관리를 위한 부모님 선물로도 적격템이니 해당 이벤트를 통해 알찬 건강계획을 세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포맥스는 삼성 농구단(서울삼성썬더스,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에 2018-2019 시즌 공식 헬스단백질보충제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