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생리대 국내 자체 생산을 본격적으로 돌입한 중원주식회사에 대한 기대하는 바가 크다. 의약외품 생리대의 국내외 공급을 확대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충북혁신도시 음성에 투자, 신공장을 짓고 본격적인 시크릿데이 생리대, 팬티라이너 국내제조에 돌입했다.
국내 생산 생리대 공급의 의의를 넘어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 공장 가동은 지역경제 발전과 사회공헌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기업 성장에 박차를 다할 것으로 보인다.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브랜드 콘셉트, 제품 디자인 등의 프로세스를 거쳐 매년 브랜드를 확장시키고 있는 가운데, 자체 공장 생산 구축까지 더해지며 생산성 혁신 및 일원화된 품질 보증 관리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자체 공장 생산은 글로벌 기업 출신의 숙련도 높은 생산 기술력과 원료 구매부터 정제, 가공, 포장, 품질관리까지 제품화에 필요한 모든 공정이 일원화 돼있다.
또한 생리대 의약외품 특성상 연구개발팀이 공장에 상주하면서 생산에 필요한 전 원료, 공정, 완제품을 수시로 검수 단계를 걸쳐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현재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수출 중인 싱가폴, 러시아, 호주 국가 외 몽골, 베트남 수출을 적극적으로 검토 중에 있다. 수출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중원주식회사 측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02년도 창립된 중원주식회사는 기업가 정신 17년과 생활의 가치를 창조하는 혁신을 도모하는 기업으로 소비자에게 거품을 뺀 가격과 퀄리티 높은 제품,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작지만 강한 제품으로 생활을 바꾸다` 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