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는 12월 1일과 2일 양일간 부산 ‘KBS 부산홀’을 시작으로 2018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을 시작한다.
지난 27일 정규앨범 [05]로 컴백하며 리스너들의 사랑받고 있는 어반자카파가 2018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겨울]을 개최한다.
어반자카파의 2018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은 부산(KBS 부산홀)을 시작으로 서울(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경기(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경기(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대구(엑스코 5층 컨벤션홀), 대전(대전컨벤션센터 1층 전시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어반자카파의 전국투어 [겨울]은 6인조 밴드와 12인조 스트링 구성으로 음원과는 또 다른 풍부한 사운드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콘서트 중간 토크쇼 ‘자카파쇼’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2017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패러디 영상과 아이돌 곡 메들리,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무대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정규앨범 [05] 발매 이후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이 벅스뮤직에서 1위,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어반자카파의 정규 앨범 [05]는 더블 타이틀 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를 비롯해 ‘비틀비틀’, ‘혼자’, ‘목요일 밤’, ‘나쁜 연애’, ‘허우적허우적’, ‘비가 내린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그런 밤’까지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은 조현아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세상의 특별한 아름다움에 대한 곡이다. 또 하나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는 권순일이 작사, 작곡하고 황준익과 함께 편곡한 곡으로 권순일의 특유의 감성이 담겨있는 발라드 곡이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2018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겨울]은 오는 12월 1일과 2일 부산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