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보급화와 발전하는 기술로 각종 소셜네트워크와 온라인채널에 아주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된 지금, 소비자들은 맛집 정보, 여행 정보, 뷰티 정보 등 자신에게 필요한 것에 대해 정확히 알고 그에 적합한 서비스를 찾아서 이용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기업의 마케팅과 홍보전략은 크게 변하고 있으며 보다 효율적이고 집중적인 마케팅을 위해 전문적인 종합광고회사를 찾는 곳이 늘고 있다.
이에 버스, 지하철 등을 통한 옥외광고와 그 외 다양한 분야의 광고를 대행하며 종합 광고 대행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주)미디어초이스`가 주목받고 있다.
(주)미디어초이스는 대한민국 내에서 전국의 옥외광고, 라디오광고, 영상광고 등을 전화 한 통으로 접수예약부터, 시안디자인, 제작,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주는 종합광고회사이다.
(주)미디어초이스 장민철 대표는 "(당사는) 오픈 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을 패러다임으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과 창조적인(Creaive), 신뢰(Trust), 이 세 가지를 비전으로 내세우며 체계적이고 신뢰감 있는 광고를 제작하고 있다"며 "문의가 들어오면 기획 및 제작과 더불어 우리가 만든 광고의 타당성을 분석하고 검토하여 사업의 계획과 방법을 결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주)미디어초이스는 20-30대의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가진 젊은 인재들로 구성되어 발전하는 기술에 맞춰 급변하는 광고 시장에서 마케팅환경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며 광고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전문적인 클라이언트 케어와 그에 맞는 사후관리로 고객의 만족도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 대표는 "(당사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시대의 변화를 읽고 대비하여, 미래 광고 트렌드를 보는 것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열정을 가지고 같이 걸어갈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주)미디어초이스의 다양한 광고 진행 사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문의는 전국대표전화는 물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