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인아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의 출연을 예고했다.
설인아의 소속사 위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KBS 해피투게더에 인아양이 출연합니다 예능감 넘치는 인아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본방사수도 잊지 않기!”라는 문구와 함께 설인아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브이를 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설인아의 싱그러운 미소와 스타일리쉬한 패션에 시선이 집중됐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두 번째 출연한 설인아는 코믹한 인싸 댄스부터 프리즈까지 각종 댄스를 선보이며 춤꾼 인아의 면모를 선보였고 쾌활하고 의욕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런닝맨’ 첫 출연에 이어 두 번째 출연까지 하드캐리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한 설인아가 이번 ‘해피투게더’ 방송을 통해서는 어떠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설인아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여주인공 강하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첫 주연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사랑스런 미모와는 상반되는 털털한 매력과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시상식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설인아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오는 2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