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마케팅 기업 ㈜어반디지털마케팅이 오는 27일 `2019 글로벌마케팅 성공 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빠르게 변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고민하는 기업에게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으며, 시장 흐름, 유통, 마케팅, 지원 사업,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관점에서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 및 전략 등의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11월 27일 오후 2시부터 중소기업진흥공단 서울본부에서 진행되며 ▲미중 무역 전쟁에 따른 국내 기업에 미치는 영향 ▲기업 담당자가 전하는 글로벌 마케팅 성공 사례 ▲아마존을 통한 미국시장 진출사례와 성공 전략 ▲중소 수출기업을 위한 쉬운 데이터 마케팅, 성공 사례 ▲다양한 글로벌마케팅 성공사례 소개 및 분석등의 주제 강연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각 기업 마케팅 담당자들간 마케팅 네트워크 구축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반디지털마케팅 배진수 팀장은 "해외에서는 글로벌 미디어·플랫폼 기업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컨퍼런스가 자주 개최돼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마케팅 성공 전략 컨퍼런스를 통해 기업들이 글로벌 진출 시 더 효과적으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반디지털마케팅은 국내 외 광고주의 성공적인 글로벌 마케팅 성공을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언어권별 인력 배치 ▲마케팅 인프라 구축부터 세일즈 연계 집중까지 단계별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 운영 ▲광고주 대상 캠페인 기획 및 제작을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컨퍼런스는 누구나 선착순 사전신청으로 참석할 수 있으며 세부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