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듀오 언터쳐블(UNTOUCHABLE)이 데뷔 10주년 기념 무료 음원을 공개한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이 23일 오후 6시 사운드클라우드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신곡 ‘STILL HERE’를 무료로 발표한다.
신곡 ‘STILL HERE’는 언터쳐블이 데뷔 10주년을 맞이하기까지 그동안 많은 사랑과 축하를 보내준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것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또 사유리의 깜짝 목소리 출연과 래퍼 제이켠의 영상 편집 참여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특히 언터쳐블은 이번 곡을 통해 각자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풀어낸다. 전혀 다른 두 래퍼의 목소리와 매력적인 래핑이 만드는 강력한 힘은 리스너를 사로잡고, 그 어느 때보다 진한 진심을 전할 전망이다.
언터쳐블은 언더그라운드에서부터 2008년 `It`s Okay`로 정식 데뷔 후 차근차근 디스코그래피를 쌓아오며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감을 나타냈다. 그리고 2015년 다섯 번째 미니앨범 ‘HEllVEN’ 이후 3년 8개월 만에 언터쳐블이라는 이름으로 발표되는 신곡 ‘STILL HERE’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래퍼에서 아티스트로, 또 프로듀서와 만능 엔터테이너로 계속해서 자신들의 역량을 확장해내고 있는 언터쳐블의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