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네이처가 19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2차 티저 영상에서는 1차 티저 영상에서 엿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안무를 통해 한층 더 발랄한 매력의 맴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경쾌한 음악소리에 맞춰 보드를 타는 오로라, 수학 시험에 몰두하는 채빈, 그리고 꾸벅 꾸벅 조는 선샤인의 등장으로 시작하는 2차 티저 영상에서 네이처 멤버들은 컬러풀한 스쿨룩과 톡톡 튀는 개성 강한 의상을 입고 춤을 추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중간 중간에 화려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한껏 멋을 내고 신나게 뛰어 노는 네이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흥을 자아낸다.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의 후반부에는 새로운 멤버 로하가 화면을 향해 저격하는 듯한 제스처를 취하고, 앨범명 <썸&러브>에 맞게 단체 손가락 하트를 발사하는 네이처 멤버들의 모습이 클로즈업 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네이처는 컴백에 앞서 지난 18일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두 번째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멤버들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 ‘Allegro Cantabile(너의 곁으로)’를 시작으로 ‘셧 업 앤 렛미고(Shut Up And Let Me Go)’ 팝 커버 공연, 니키 미나즈(Niki Minaj)의 ‘춘리(Chun-Li)’ 댄스 커버 등의 버스킹 공연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컴백을 기념해 오는 22일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국내에 있는 팬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생중계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