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EBS 사회탐구 대표 강사 김종익을 윤리 신규 강사로 영입한다고 밝혔다.
김종익 강사는 윤리 교육을 전공한 11년 경력의 고교 정교사 출신으로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모의평가·교과서 검토위원을 지냈다.
또한 EBS 누적 수강생 50만명(18년 10월 기준)으로 EBS 사회탐구 대표 강사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수능 윤리 스타 강사로 떠올랐다.
메가스터디는 "고교 현장과 EBS에서 쌓은 전문성과 수능에 최적화 된 콘텐츠, 10대에 통하는 젊은 감각을 높게 평가한다."며, "김종익 강사가 메가스터디에서 새로운 윤리 브랜드를 만들어 낼 것이다"고 기대했다.
김종익 강사는 메가스터디에서 `잘 생긴 윤리` 시리즈로 본격적인 수능 강의를 시작한다. 고3/N수를 대상으로 하는 연간 커리큘럼은 평가원이 원하는 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담아 낸 `잘 생긴 개념`(개념완성), `잘 노는 기출`(심화 개념 및 기출), `잘잘잘 완벽 정리`(빈칸, OX, 고난도 기출), `잘 푸는 출제 시그널`(파이널 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다. 평가원 모의고사 대비 특강에는 `실전 모의고사 및 EBS 연계교재 분석` 강좌가 포함된다.
한편 메가스터디에서는 김종익 강사의 입성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개념 강좌 단과 또는 패키지를 구매하면, 교재와 배송비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김종익 강사가 제시한 미션을 수행한 회원 전원에게는 30% 강좌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에어팟, 치킨, 햄버거 등의 선물을 추가 제공한다.
김종익 강사 강좌 런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