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이 신곡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 남다른 소통으로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서인영은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편해졌니’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발매된 서인영의 신곡 ‘편해졌니’ 커버 콘테스트로,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 중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특히 서인영이 직접 나서 본선 참가자들을 심사하는 것은 물론, 우승자에게는 서인영과의 컬래버 영상 제작 기회와 우승 상금이 주어질 계획이다.
또한 ‘편해졌니’ 커버 콘테스트는 서인영과 팬들의 단순한 만남을 넘어 ‘노래’를 매개체로 한 직접적인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뜻깊은 의미를 더하고 있다.
서인영은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을 만날 생각에 기쁘다”며 “이번 커버 콘테스트가 나의 노래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가수의 꿈을 꾸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또 하나의 새로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진심을 전했다.
서인영의 신곡 ‘편해졌니’는 팝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어우러진 노래다.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서인영의 신곡 ‘편해졌니’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서인영의 ‘편해졌니’ 커버 콘테스트 본선 일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