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0.10

  • 45.62
  • 1.86%
코스닥

690.80

  • 14.96
  • 2.21%
1/2

니코보코 'MUH', 브랜드 단독 편집샵 오픈...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소비문화공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니코보코의 화장품 브랜드 ‘MUH’의 단독 편집샵이 잠실롯데월드타워 1층에 오픈했다. ‘MUH`는 니코보코가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만든 자연주의 고기능성 남자화장품 브랜드다.



`MUH`는 론칭이후 국내 유명백화점, 면세점, H&B스토어, 대형뷰티편집샵 등에 잘 정착하면서 남성화장품 브랜드로의 입지를 잘 다져나가고 있다.

잠실롯데월드타워 단독샵은 「무 케렌시아(MUH QUERENCIA)」매장으로 뷰티 디바이스를 포함한 코스메틱, 패션잡화,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로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소비문화공간이다.



「무 케렌시아(MUH QUERENCIA)」의 `케렌시아`는 스페인어로 `자신만의 휴식공간`이라는 뜻으로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가 많은 오늘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비움과 채움이 있는 자신만의 재충전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니코보코의 마음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