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락비의 피오가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깜찍한 성장 과정이 담긴 티저 영상을 오픈해 이목을 끌고 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피오의 새 디지털 싱글 ‘소년처럼’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유아기부터 청소년기까지 지금과 변함없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피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더불어 부모님과 함께한 다정한 사진이 가득 담겨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재치 넘치는 일러스트 효과로 재미를 더한 것은 물론, 영상 말미 신곡 ‘소년처럼’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담겨 리스너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신곡 ‘소년처럼’은 지난해 9월 첫 솔로 싱글 ‘MEN’z NIGHT(맨즈 나잇, Feat. 챈슬러)’ 이후 발매하는 피오의 새 싱글로, 앞서 피오는 자신의 솔로곡과 그룹 블락비, 블락비 바스타즈 앨범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낸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감각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피오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6’와 종합편성채널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 출연해 장르를 불문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28일 첫 방송될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극중 박보검(김진혁)의 동생으로 열연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피오의 새 디지털 싱글 ‘소년처럼’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