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한 공기로 정전기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정전기는 공기 중의 습도와 관련이 있어서 여름철보다 겨울철에 많이 발생한다.
니트류의 옷을 입고 벗을 때, 이불, 카펫에서 일어나는 정전기에서부터 자동차 손잡이나 문과 같이 금속 소재를 잡을 때 찌릿하게 발생하는 정전기는 일상생활에서 겪는 불편함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쓰다듬을 때에도 앗 따가워! 하며 찌릿한 정전기를 경험해 본 소비자들이라면 겨울철 정전기는 유독 신경 쓰이게 마련이다. 일반적으로 정전기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수분감을 유지하기 위해 핸드크림을 바르는 방법도 있지만, 의류를 포함한 각종 섬유류에는 스프레이 타입의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최근 정전기방지 기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셀로몬 정전기방지 섬유스프레이가 주목받는게 바로 이러한 계절에 맞는 제품이라는 소비자를 호평을 받고 있어서다.
이 제품은 시험연구원에 의뢰해 면포, 모포에 정전기 테스트를 했을 때 75%이상 마찰대전압이 줄어드는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이외에도 은은한 셀로몬 시그니처 코튼향으로 향기로 세탁한 듯 의류 등에서 자연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론칭하자마자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이어지면서 품절, 예약배송이 발생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으며, 셀로몬에서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현재 제품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셀로몬 정전기방지 섬유스프레이는 단품의 경우 19%할인한 12,900원에, 3개 세트 구매시 59%할인한 2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미 2만개 이상 구매후기로 제품력을 입증했던 SNS인기템 셀로몬 발각질제거제에 이어 출시 때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셀로몬은 ‘특별한 사람들의 지혜로운 선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생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제품력을 지닌 생활용품들을 선보이면서 그에 상응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구매도를 이끌고 있다.
셀로몬 미디어사업팀 이신우 파트장은 “일상생활에서 겪은 소소한 불편함이라도 해결해줄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먼저 찾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현재 정전기 방지 검색시 연관검색어 3위에 오를 정도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 제품은 셀로몬 온라인 전용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