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2

KT-CGV, 마케팅 등 MOU..."스마트 영화관 구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T는 국내 극장 1위 사업자인 CJ CGV와 `마케팅 제휴 확대 및 ICT 기반의 스마트 영화관 구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어제(5일) 오후 KT 광화문 사옥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KT 마케팅부문장 이필재 부사장과 CJ CGV 최병환 대표 등 두 기업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KT와 CJ CGV는 이번 협약으로 ▲영화 외 게임,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 공동 제공 및 활성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협력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한 정보통신기술 기반의 스마트 영화관 구현 ▲양사 사회 공헌 활동 연계한 청소년 대상 문화생활 저변 확대 등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두 기업은 먼저 독립·예술 영화 및 게임, 음악, 스포츠 등 다양한 양질의 올레tv 콘텐츠를 극장과 IPTV에서 즐길 수 있도록 공동 마케팅하고 다음달 열리는 `2018 KPMA(Korea Popular Music Award)` 생중계를 시작으로 영화 외 다양한 콘텐츠를 상영할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또, KT의 5G, 인공지능(AI) 등 ICT 기술을 활용해 편리한 `스마트 영화관`을 구현하기 위한 협력을 진행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mhsong@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