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의 준(JUNE)이 ‘Autumn Leaves(어텀 리브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일 오후 공개된 영상에는 여자친구와 여행을 가기 전 예행연습으로 혼자 가본 남자의 여정이 담겨있다. 여자친구와의 여행 과정을 하나씩 적어가며 미리 둘러보는 모습과 숫자가 화면에 쓰이며 진행과정을 나타내 보는 이들이게 여행 중인 듯한 설렘을 더했다.
지난 10월 31일 공개된 준의 두 번째 싱글 ‘HAVE A NICE TRIP!(헤브 어 나이스 트립)’의 타이틀곡 ‘Autumn Leaves’는 여행지에 도착했을 때 느낀 감정들을 담아낸 곡으로 치즈(달종)가 피처링에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살려냈다.
올 초 발매된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 EP Case #1, Case #2 앨범에 직접 작사, 작곡한 개인 곡을 수록하면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바 있는 준은 지난 4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Serenade(세레나데)’를 통해 트렌디한 R&B 사운드를 들려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데뷔 전부터 방탄소년단의 ‘Lost’, ‘Awake’, ‘Not Today’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수란의 ‘오늘 취하면’, ‘Love Story’의 작곡에 참여한 이력이 눈길을 끌면서 앞으로의 음악적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준은 최근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조이올팍 페스티벌과 네이버 온스테이지 X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특유의 리드미컬한 보컬을 들려주면서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이끌었다.